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마존 직구] 샌디스크 마이크로 SD카드 SDXC 200GB

by hulkbuster 2015. 12. 3.

[아마존 직구] 샌디스크 마이크로 SD카드 SDXC 200GB 

 

 



11월 27일 금요일! 


우리나라 시간이으로 14시부터 28일 토요일 17시까지


블랙프라이데이가 시작되었습니다.



본격적인 세일에 앞서서 많은 업체가 파격적인 가격할인으로 소비자의 주머니를 털 준비를 했는데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는 저도 동참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래서 처음으로 지른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샌디스크의 마이크로 sd카드 


SDXC 200GB 입니다.

(SDHC보다 SDXC가 더 상위입니다.)



무려 200기가!!!



샌디스크의 울트라 시리즈TLC라 기피하는 분들도 많이 있으실겁니다.  


하지만


200기가 99달러는 TLC 방식임에도 충분히 메리트가 있는 상품입니다.



그래서 열심히 블로그를 뒤져서 따라해가며 


첫 주문에 성공했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쉽더군요~

 

 


 

 . 

 . 

.


 

그리고 배송이 왔습니다.

 

8일정도 걸린거 같네요. 생각보다 빨리왔습니다.

 

무려 200기가 sdxc 인데 99달러에 떠서 고민 몇분 안하고 질렀습니다.

 

 

 

 

영어로 된 포장지를 받으니 해외직구를 했다는게 실감이 납니다. 

 

 

 

 

 

 아마존 글로발!ㅋㅋ



 


 200기가 가 눈에 들어오네요.ㅋㅋ


 


 

 

 

 




성공적인 아마존 첫 직구였습니다. ㅋㅋ

 

기타 여러개 더 지른게 있는데, 배송이 오면 또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 끝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