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맛집 』

구리 맛집 : 하이볼이 맛있는 일본 술집 <카츠유케>

by hulkbuster 2023. 6. 14.

 구리 맛집 : 일본 술집 <카츠유케>

 

사진으로 보는 하이볼이 맛있는 일본 술집 <카츠유케>!

구리 맛집을 찾다가 들어가 봤습니다.

인테리어가 참 예쁜 가게네요. 

 

 

 가게 외부

 

바깥에서 보면 시원한 파란색 기와로 시선이 확 쏠립니다.

간판과 배너가 일본의 강렬한 이미지를 띄어 느깜을 잘 살렸습니다.

 

간판에 한글이 안써있어서 일본어를 모르는 손님은 가게 이름을 끝까지 모를 것 같네요.ㅎ

바깥에서 메뉴를 확인할 수 있게 배너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메뉴판을 정말 예쁘게 꾸며놨습니다.

음식 그림은 메뉴에 대한 전달력도 있으면서 감성 가득합니다.

 

왼쪽 공사장 그림은 뭘 뜻하는 건지 잘 모르겠네요.

오른쪽 그림은 오사카 도톤부리에 있는 유명한 마라톤 아저씨 그림입니다.

 

 

 

 가게 내부

 

각종 일본 잡지와 만화 일러스트들이 빈칸을 빼곡히 채우고 있습니다.

가게가 그리 크진 않은데 좁은 느낌보단 가득찬 느낌이 듭니다. 

 

조명도 예쁘고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 있네요.

 

네온 사인과 각종 잡지들로 장식이 되어 있는 벽 모습.

 

 

그리고 제가 앉았던 자리 옆에 무드등은 드래곤볼 스티커로 도배되어 있습니다.

추억의 드래곤볼이네요. 어렸을땐 참 좋아했는데... 

 

 

 

 

 메뉴

 

메뉴판은 정말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았습니다.

메뉴선택엔 실사진이 훨씬 좋겠지만 이것도 알아보기 나쁘진 않습니다.

전달력은 충분한 것 같아요.

근래 본 메뉴판 중 가장 기억에 남네요.

 

메뉴는 육회(100g) + 소 야끼니꾸 모둠 (350g)을 시켰습니다.

고기는 토시살 150g과 LA갈비 200g 구성으로 나오네요.

 

 

 

  • 하이볼

여긴 하이볼이 유명하답니다.

사진 색이 예쁘게 나왔네요.

 

 

  • 육회

크래커에 육회와 배, 야채를 올리고 치즈에 찍어 먹습니다.

엄청난 맛은 아니였지만 조합이 나쁘지 않았어요.

 

다만 과자가 좀 부족한 느낌입니다. 크래커가 더 많아야 할듯....

금방 없어지네요.ㅎ

 

 


  • 토시살 + LA갈비 야끼니꾸

드디어 메인 메뉴!

주문한 토시살 + LA갈비 야끼니꾸입니다.

작은 플레이트지만 푸짐한 느낌으로 잘 담겨있습니다. 

같이 준 가위가 좀 특이했는데 묵직하고 잘 잘립니다.

그런데 뭔가 살벌한 느낌이네요. ㅎㅎ

 

고기에 양념이 잘 버무려져 있습니다.

>.<

조명덕에 비주얼이 참 좋네요.

근데 화로는 좀 작은편이라 고기가 빨리 구워지진 않았습니다.

 

 

  • 해물라면

헤물라면은 그릇도 크게 굉장히 푸짐한 느낌으로 나오네요.

꽃게 국물이 잘 베어진 라면입니다. 

확실히 해물이 들어가면 국물맛이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배터지게 마무리 잘 했네요.

 

 

 

 

 위치

 

주소 /  경기도 구리시 안골로103번길 41

전화 031 . 565 . 6741

영업시간 /  15:00 ~ 02: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