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돈내산 리뷰 』

나이키 공홈 세일! <조던1 로우> 럭키 그린 블랙 후기

by hulkbuster 2023. 10. 25.

 조던1로우 럭키 그린 블랙

 

조던1 로우 제목

에어 조던 1 로우

- 블랙/럭키 그린/화이트/블랙

- 스타일 번호 553558-065

조던1 로우 구매내역

정가 139,000 원이지만 세일 및 쿠폰 적용으로 56,250원에 구매했습니다.

평소 사이즈는 265인데 발폭이 좁아지는 구조라고 해서 반업  270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박스 개봉

 

배송기간은 9일 정도 걸렸구요. 넉넉한 나이키 박스로 배송왔습니다. 주말이 낀탓도 있겠지만 대대적인 세일로 구매물량이 많아서 그런것 같네요. 

조던1 로우 포장박스

 

나이키 에어 조던 전용 박스

큰 박스를 열어보면 조던 전용 박스가 들어있습니다.

빨간 박스도 이쁘지만 조던 박스는 뭔가 더 신경 쓴 느낌이 납니다.

 

에어조던 박스 사이즈

사이즈는 270(9) .

 

조던1 로우 박스 개봉

포장지도 일반 박스랑 다르긴 하네요.

프린팅된 숫자 23은 올해를 뜻하는 걸까요? 

 

조던1 로우 박스 개봉 후

 

사진이 좀 뿌옇게 찍혔는데 녹색이 정말 잘 나왔습니다. 

색 조합 참 이쁘네요.

728x90

조던1 로우 측면

 

바느질도 촘촘히 잘 되어있고 전반적으로 밸런스가 좋아보이는 신발입니다.

 

조던1 로우 윗면

 

위에서 본 조던1 로우 신발폭

위에서 본 신발 모습입니다. 덩크로우 시리즈와 비교하면 확실히 폭이 좁은 편입니다.

 

 

조던1 로우 혀부분 로고와 뒷부분 로고

 

신발 혀부분 조던 로고는 모양이 살짝 이상하긴 한데 이정도면 준수하다 싶습니다.

뒷부분에는 에어 조던 로고가 수놓아져 있습니다.

 

조던1 로우 밑바닥과 밑창

 

신발 밑바닥을 볼일은 거의 없을테지만 바닥 디자인고 이쁘고 색이 참 잘나온 것 같습니다.

신발 밑창에도 조던 로고가 있으며 밑창은 탈착되지 않고 붙어 있습니다.

 

 

조던1 로우 스우시 부분

 

나이키 스우시 로고도 마감이 괜찮습니다.

요새도 나이키 신발 퀄리티에 대해 말이 많은데 제가 받은 신발은 크게 거슬리는 부분이 없네요.

 

조던1 로우 위에서 찍은 사진

 

 

조던1 로우 제원

 

이번 조던1 로우는 베트남 제조네요.

모델 번호는 554558-065입니다.

 

 

조던1 로우 나이키코리아 탭

 

나이키 공홈에서 구매했으니 당연히 나코탭이 붙여져 왔습니다.

 

 


 

 

 총평

 

색상도 이쁘게 나온데다 저렴한 가격에 조던1 로우를 구매해서 너무 만족합니다.

 

사이즈가 항상 문제인데 검색을 해보면 반업과 정사이즈 구매에 대한 고민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저도 그랬구요.

직접 신어보고 정하는게 최선인데, 가까운 곳에 매장이 없다면 쉽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발사이즈를 잘 재보고 본인 발볼에 대해 잘 파악하고 있는게 중요할 것 같습니다.

조던1 로우 착용샷

 

양말을 신고 신발을 신어보았습니다.

제 발은 칼발도 아니고 넓은발도 아닌 평범한 발이구요.

신었을때 살짝 넉넉한 느낌으로 맞습니다.

엄지 앞부분이 살짝 남습니다만 끈 조절을 잘 하면 신고 활동하기에 적당한 핏으로 느껴지네요.

늘어날 것을 생각하면 딱맞게 신어도 괜찮다 싶습니다.

구매할때 반업을 해야하나 말아야 하나는 본인 발볼에 따라 차이가 큰 것 같네요.

 

대체로 만족스러운 구매였지만 단점을 하나 꼽자면 아무래도 강렬한 색상이다 보니 입을 옷과 매치가 한정적입니다. 

에어맥스처럼 아무옷에나 전천후로  신을 수 있는 신발은 아니에요.

신발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코디를 해줘야 할 것 같습니다.

상하의를 올블랙으로 입어 신발에 시선이 가도록 한다던지, 전체적으로 신발 컬러를 잘 살려주는 단톤으로 입어주는게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